Home > Social KMA > News

News


목록
[매일일보] 산학포럼 및 제26회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선정 관련 기사
글쓴이: 관리자
조회: 319
등록시간: 2019-01-08 14:23:40

 한국마케팅학회 산학포럼 및 제26회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선정


[매일일보 조용국 기자한국마케팅학회(회장 김상용고려대 경영학과 교수) 650여명의 교수회원들의 의견을 수렴

26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기업을 선정했다.

  올해로 26번째 해를 맞은학자들이 선정하는 전통과 권위의마케팅프론티어대상은 기업의우수마케팅 사례들을 발굴하고마케팅 교육 현장에 전파하여 산학 협동을 모색함과 동시에 국가차원의 마케팅 경쟁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한국마케팅학회는 지난 25년동안 한국을 대표하는 마케팅기업이나 브랜드를 선정하였으며

지난해에는 현대자동차, KGC인삼공사동원시스템즈 등이 수상했다.

 

  올해 2019  26 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은 엘앤피코스메틱우미건설한샘이  영광을 잇는다.

엘앤피코스메틱의 경우 메디힐 브랜드로 대표되는 마스크팩 시장을 창출, BTS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면서

남미  글로벌시장으로 넓혀 간점이 마케팅 프론티어 정신에 귀감이 된다.

우미건설은 36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소비자중심의 정직한마케팅으로 새로운 건축문화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대기업이 지배적인 ‘Top 10아파트브랜드에서 유일하게 중견 건설사로서 꾸준히 자리를 지켜오는 등 브랜드 관리 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샘은 글로벌기업 이케아가 촉발한 소비자트렌드  시장판도의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고변화하는 주거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을 개발상생구조의 유통망확대를 통해 국내시장 1위의 경쟁력과 고객 만족 수준을 높인 점이 돋보인다.

 

  제26 마케팅프론티어대상 시상식은 오는 9 오후 4 고려대학교LG-POSCO 경영관에서 

학계와 산업계의 협업과 상호발전을 위한 토론의 자리인 ‘한국마케팅학회 산학포럼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기사원문: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485452 

목록
다음글 : 2019 한국마케팅학회(KMA) 산학포럼 현장스케치 및 제26회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이전글 : 2019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신청 (3월 8일, 금요일)